삼성 더 프레임 TV 중국 출시
삼성전자는 지난 14일 중국 베이징 산수이 미술관에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 출시 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더 프레임은 아트 모드를 작동시키면 사용자가 선택한 예술작품과 사진을 TV 화면에 고급 액자처럼 보여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 중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 티몰 등을 통해 더 프레임 판매를 시작한 삼성전자는 주요 가구업체를 중심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LG 올레드 TV’ 미국 성능 평가 3관왕
LG전자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가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소비자가전(CE) 전시회 주간’ 행사에서 프리미엄 TV 3개 부문(시청환경ㆍHDRㆍ스트리밍 재생) 성능 평가 3관왕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화질 전문가들이 심사하는 이 평가에서 2014년 이후 4년 연속 최고상 수상이다. LG OLED TV는 최근 영국 비영리 소비자 매거진 ‘위치’의 성능평가를 비롯해 호주, 스페인, 네덜란드, 스웨덴, 벨기에 등에서도 평가 1위에 올랐다.
에버랜드, 개별 학생에게도 체험학습 기회 제공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올해 4월 시작한 에버랜드의 학생단체 대상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여름방학 동안 개별 학생 대상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24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초등학생 3,000명(선착순)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 뒤 향후 반응을 조사해 상설화도 검토한다. 에버랜드 체험학습은 3개월 동안 학생단체 12만명이 참여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 공기 질 측정하는 ‘에어가드K폰’ 출시
삼성전자는 기상정보 전문기업 케이웨더와 함께 공기 질을 측정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스마트폰 ‘에어가드K폰’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어가드K폰은 케이웨더가 개발한 실내 공기 측정기를 통해 주변 공기 상태를 확인하고, 상황에 따라 에어컨이나 공기청정기 등 가전 제품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전용 소프트웨어(앱)가 탑재돼 있다.
SK C&C, 회사로 가족 초대하는 행복일터 행사 개최
SK C&C는 경기 성남시 판교 캠퍼스에서 직원들의 가족 200여명을 초청해 ‘행복일터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직원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추억을 선물하고, 가족들의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회사를 방문한 직원 자녀와 가족들은 판교 캠퍼스 곳곳에서 먹거리를 즐기면서 SK C&C의 최신 보안 솔루션 등을 체험했다.
롯데백화점·제주관광공사, 국내 여행 활성화 업무협약
롯데백화점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제주관광공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제주도의 다양한 먹거리와 관광 콘텐츠를 소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18∼23일 전 점포에서 제주 흑돼지, 옥돔, 감귤, 오설록 등 제주 지역 대표 상품을 한곳에 모아 '제주도 특산물 대전'을 열고,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라봉꿀차, 무화과잼 등 제주도 특산물로 이루어진 '차&잼 5종 세트'를 증정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