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싸하고 고소한 맛 ‘와사비마요볶이’ 출시
오뚜기가 알싸한 맛의 ‘와사비’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의 마요네즈가 어우러진 ‘와사비마요볶이’를 출시했다. 알싸한 향과 톡 쏘는 매운 맛이 특징인 고추냉이의 최근 높은 선호도를 반영한 제품이다. 와사비마요볶이에는 와사비류 시장 점유율 1위(53.7%)인 오뚜기 생와사비를 사용했다.
애경, 세제 소비자평가단 1만명 모집
생활뷰티기업 애경은 액체 세탁세제 '리큐' 소비자평가단 1만명을 모집한다.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이벤트 홈페이지(liqz.aekyung.co.kr)에서 8월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평가단 1만명은 ‘리큐Z 1.8ℓ 파우치(4인 가구 기준 30회 이상 사용가능, 1만1,900원)’을 다음달 16일까지 무료 배송 받아 사용해 본 뒤 9월5일까지 평가 후기를 남기면 된다. 애경은 평가단 중 60명을 뽑아 제주도 왕복항공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립톤 스페셜 블렌드 티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영국의 글로벌 차 브랜드 ‘립톤’의 노하우를 담은 블렌딩티 ‘립톤 스페셜 블렌드 티’ 2종을 12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홍차(블랙티)’, ‘녹차(그린티)’에 과일주스, 꿀향 등 다양한 재료를 더했다. ‘블랙티’는 홍차에 사과, 딸기, 블루베리, 멀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크랜베리 7가지 과일주스가 더해졌으며, ‘그린티’는 녹차에 레몬주스와 꿀향을 첨가했다.
파리바게뜨, ‘티라미수 타르트’ 출시
파리바게뜨가 ‘티라미수’와 ‘타르트’를 결합한 신개념 디저트 ‘티라미수 타르트’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초코 타르트에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와 자체 커피 브랜드 아다지오 원두를 넣어 만든 가나슈(초콜릿 크림)를 풍성하게 담아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게 특징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개당 1,900원이다.
무학, 순한 소주 '좋은데이' 여름 한정판 출시
무학은 순한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에 4가지 디자인을 새로 적용한 여름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좋은데이 한정판 디자인에는 해운대와 광안리, 동백섬 등 부산 지역 명소의 특징을 살려 넣었다. 각 패키지에는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바다를 포함해 스카이블루와 네이비블루, 핑크색 등을 활용해 알록달록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무학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느낌을 주기 위해 한정판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