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기업 ㈜커뮤즈파트너스는 5일 200년 역사의 핀란드 섬유업체 핀레이슨(Finlayson)의 세련된 디자인과 결합해 만든 양방향 이중구조의 기능성 입체 베개 ‘핀레이슨 듀오플렉스 베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핀레이슨 듀오플렉스 베개는 매일 일정하지 않은 몸 상태를 숙면을 통해 최대한 회복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베개의 높낮이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 반달형 절개라인을 갖춰 경추의 C자 커브를 유지해 최적의 숙면환경을 조성해주며, 베개 양 옆을 유선형 날개 구조로 만들어 옆으로 누웠을 때 턱의 압박감을 분산시켜주고, 베개 반대편에 타원형 공간을 두어 광대 및 귀의 눌림을 방지해준다.
고탄성, 고밀도의 우수한 복원력을 갖춘 에어셀 구조에 자체 개발한 바이오 에어홀, 에어라인으로 통기성도 뛰어나다. 또 식물유의 친환경 성분인 ‘바이오폴리올’을 사용해 피부 트러블 감소 및 뛰어난 항균력을 갖춰 안심할 수 있다.
핀레이슨 듀오플렉스 베개는 독일 인체공학연구소 EIM(ERGONOMIE INSTITUT MUNCHEN)에서 경추 지지도 측정, 압력 분포 측정, 온도·습도·통기성 테스트 등을 거쳐 우수 등급을 받았다. 또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접촉면 기능에 대한 임상시험을 해 최고등급을 획득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