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에서 백일섭이 하차하고 작가 이외수가 합류한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측은 28일 “백일섭이 오늘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고, 작가 이외수가 7월 5일 방송을 시작으로 새롭게 합류한다”고 밝혔다. 백일섭은 건강상의 이유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트위터 팔로워 수가 240만에 육박하는 ‘파워 트위터리안’이자 다양한 사회문제에 거침없이 의견을 제시하는 등 참여하는 지식인 이외수가 보여줄 ‘살림남’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외수와 함께 보일 강원도 화천의 자연풍광과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이외수의 살림살이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금까지 출연한 살림남들의 거주지가 주로 도시였기에 도시생활이 많이 그려져 왔는데, 아름다운 자연 속 전원주택에서 생활하는 이외수의 합류로 평화롭고 조용한 시골생활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미스 강원 진 출신의 아내와의 41년 살림살이 또한 전격 공개된다.
한편 백일섭은 이날 방송에서 하차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살림남2’ 제작진은 “쉽지 않았을 ‘살림남’ 출연을 결정해주시고 방송을 통해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신 백 선생님께 감사드린다. 조만간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들과 다시 만나시는 날이 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저녁 8시55분 방송.
강희정 기자 hjk070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리얼' 측 "설리 노출 장면 유출, 모니터링 후 삭제 조치"(공식입장)
이지혜 "과거 가슴 성형 논란, 해명 위해 비키니 입고 포즈"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