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가 론칭한 티스캐너가 여름 휴가철을 맞은 골프투어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티스캐너 앱의 특징은 분할결제 및 T맵 안내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분할결제는 티타임을 결제 할 때, 네 명이 각각의 결제수단을 입력하여 각자의 그린피를 결제할 수 있는 기능으로 손쉬운 더치페이를 가능하게 해준다. 티타임 결제 후 내비게이션을 설정해두면 원하는 시간에 해당 장소부터 골프장까지의 거리 등을 알려주는 실시간 T맵 안내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XGOLF앱은 1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1인 예약은 혼자서도 골프를 치러 나가고 싶은 골퍼들을 위한 기능으로 1인 예약을 등록하거나 사전에 등록된 예약에 조인을 신청하는 방식으로 함께 라운드 할 상대를 찾을 수 있다. SBS GOLF앱은 골프 레슨 정보와 골프 대회 및 선수정보와 같은 골프 관련 최신 핫 뉴스를 제공한다. SBS GOLF앱을 이용하면 골프 관련 소식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온에어 서비스를 통한 경기 시청도 가능하다.
티스캐너는 골프장 예약을 할수록 혜택이 누적되는 리워드 프로그램도 시행 중이다. 티스캐너를 이용해 골프장을 예약할 경우, 누적된 특가 예약 수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경품 수가 증가하는 것이 특징. 누적 특가 예약 수를 50회를 넘으면, 1회부터 50회 구간까지의 리워드 경품 전부를 제공 받는다. XGOLF가 운영하는 동명의 골프 부킹앱 XGOLF는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유료 회원 제도를 운영 중이다. 유료 회원으로 가입하면, 추가 무료 부킹 및 추가 캐쉬백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