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성남시장 부부가 '동상이몽2'에 전격 출연한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제작진은 26일 "이재명 시장과 부인 김혜경씨가 결혼 26년차 부부의 리얼 라이프를 공개한다. 이시장 부부와 함께 결혼 26년차라도 결코 피해갈 수 없는 부부간 리얼한 동상이몽을 보여주며 똑같은 사안이라도 남자와 여자의 시선이 각기 어떻게 다른지 알아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재명 시장의 출연이 성사되기까지 제작진은 약 5개월 동안 섭외에 공을 들였다. 이재명 시장의 행정 일정이 빡빡한 데다 공인으로서 예능 출연이라는 점에서 이시장의 고민이 컸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이시장이 출연을 결정한 이유는 '100세까지 사는 호모 헌드레드 시대에 인생 동반자인 부부가 서로의 입장 차를 좁히며 보다 행복하게 어우러져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시청자와 함께 모색한다'는 프로그램 콘셉트에 공감한 것으로 전해졌다. 평소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 시장의 생각이 반영된 것.
평소 남의 눈치를 전혀 보지 않고 거침없이 할 말은 하는 이시장의 일상 모습이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어떤 식으로 공개될지, 어떤 반전의 재미와 감동이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김구라, 서장훈 2MC 체제로 진행된다. 두 사람은 결혼 유경험자이자 돌싱남으로서 셀럽 커플의 결혼 생활을 관찰하고 각 커플들의 동상이몽에 관한 날카로운 팩트 체크에 나선다. 김구라와 이재명 시장은 앞서 '썰전'을 통해 만난 경험이 있기도 하다.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은 오는 7월 첫방송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Hi #이슈]'비긴어게인''효리네', 황금알 된 JTBC 신의 한 수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