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첫 해외 아파트 베트남서 분양
부영그룹이 베트남 하노이시 하동구 모라오신도시 CT-2∼7구역에 짓고 있는 ‘부영 국제아파트’를 분양한다. 이는 부영그룹이 해외에 짓는 첫 번째 단지로, 지하 2층∼지상 30층, 전용면적 73∼108m² 10개동 3,482채 규모다. 이 중 CT-4, 7구역에 들어서는 756채가 이번에 분양된다. 전체 가구의 30% 내에서 해외 분양이 가능해 해외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하노이 2A지상철과 200m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하노이 시청에서 11㎞, 노이바이 국제공항과 32㎞ 떨어져 있다. 베트남 하노이시 한디코(Handico) 건물 2층에 있는 견본주택에서 분양 신청할 수 있다.
라마다송도 호텔, 결혼식장 할인 행사 진행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라마다송도 호텔이 결혼식장을 새로 꾸민 것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예식장인 다빈치 홀은 하객 1,0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4,200㎡ 규모로 새롭게 조성된다. 9월 개장을 앞두고 호텔 측은 예비 신랑ㆍ신부를 위한 9가지 파격 혜택을 마련했다. 결혼식장 사용료와 결혼식장을 꾸민 꽃 장식 가격을 할인해주고, 조식을 포함한 호텔 객실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하객들을 위해 인천 지하철 1호선 동춘역과 호텔을 잇는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경기 평택에 미군 대상 임대주택 분양
경기 평택시에 주한미군을 대상으로 임대수익을 거둘 수 있는 임대주택 ‘캐피토리움’이 분양 중이다. 평택시 팽성읍 안정리에 들어서는 캐피토리움은 지하 4층~지상 14층에 총 328가구, 상가 1~2층 64실 규모로 조성된다. 파인건설이 시공하며, 미군기지 K-6 험프리스 정문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부대로 복귀하기 쉽고 인근 대규모 상권까지 누릴 수 있어 미군들의 선호도가 높다는 평가다. 월세를 세입자가 내는 게 아니라 미국 정부에서 월세부터 공과금까지 무상 지원하므로 월세를 받지 못할 걱정이 없고, 임대수요도 안정적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