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첫 거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퍼스트정기예금과 제일EZ통장에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6월 말까지 SC제일은행 첫 거래 개인고객 또는 직전월보다 5,000만원 이상 예금이 증가한 개인고객이 1년제 퍼스트정기예금에 가입할 경우 최고 연 1.80%(이하 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정기예금은 월이자지급식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며, 매월 발생할 이자는 본인 명의 SC제일은행 입출금통장으로 자동이체를 등록해 지급받아야 한다.
이벤트 예금은 총 1,000억 원 한도로 판매되며, 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가입 한도는 최소 5,000만원 이상 최대 5억 원 이하이다.
아울러 오는 8월 31일까지 ‘제일EZ통장’을 개설하는 첫 거래고객에게는 최고 연 1.7%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제일EZ통장은 높은 금리와 조건 없는 수수료면제 혜택이 특징인 온라인 전용 입출금통장이다.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모바일뱅킹, 셀프뱅크 등 5가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서 개설할 수 있으며, 통장 실물은 발행되지 않는다.
특별금리 이벤트 기간 중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이 제일EZ통장을 개설하면 개설한 날부터 6개월간 300만원 이하 잔액에 대해서 연 1.7%, 300만원 초과 잔액에 대해서는 연 1.0%의 금리가 각각 적용된다. 특별금리 적용 기간이 지나거나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이 아니더라도 300만원 이하 잔액에 대해서는 연 1.2%, 300만원 초과 잔액에 대해서는 연 0.5%라는 입출금통장으로선 비교적 높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전자금융거래이체수수료, 자동화기기 영업시간 외 출금수수료, 타행 간 자동이체수수료 등이 조건 없이 면제된다.
이와 더불어 다음달 9일까지 ‘셀프뱅크’ 앱를 통해 제일EZ통장을 개설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www.SC.co.kr)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