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전용카드로 현대차 사면 혜택 듬뿍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전용카드로 현대차 사면 혜택 듬뿍

입력
2017.05.26 04:52
0 0

현대카드와 현대자동차가 신차 구매는 물론, 자동차 생활 전반에 활용할 수 있는 ‘현대블루멤버스(HYUNDAI BLUE members)’ 신용카드 3종을 출시했다. 새로운 카드 3종은 ‘현대블루멤버스 신용카드’와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Platinum)’,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Platinum Plus)’로 모든 사용처에서 블루멤버스 포인트와 M포인트가 동시에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자동차전용카드인 ‘현대블루멤버스’ 신용카드 3종
현대자동차전용카드인 ‘현대블루멤버스’ 신용카드 3종

카드 결제액의 0.5~2.0%가 M포인트로 기본 적립되며, 월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기본 적립포인트의 1.5배가 쌓인다.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는 월 200만원 이상 사용하면 기본 적립 포인트의 2배를 제공한다. 여기에 ‘현대블루멤버스 신용카드’ 고객은 매월 적립한 M포인트의 15%를,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 고객은 적립 M포인트의 20%를,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고객은 적립 M포인트의 30%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동시에 적립해 활용이 가능하다.

현대자동차와 현대카드는 신상품 출시와 함께 현대차 전용카드 고객들을 위한 신차 구매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고객은 기본 적립 M포인트의 50%에 해당하는 추가 M포인트 적립 혜택 또는 차량 구매액의 일부를 돌려받는 캐시백 혜택을 선택해 누릴 수 있다. 고객은 보유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신차 구매와 주유, 쇼핑, 외식 등에 활용이 가능하며, M포인트는 신차 구매와 쇼핑을 비롯해 전국 3만 7,000곳에 이르는 다채로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를 참고하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