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성경-남주혁 사귀고, 예은-정진운 헤어지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성경-남주혁 사귀고, 예은-정진운 헤어지고

입력
2017.04.24 14:46
0 0

▲ 이성경, 남주혁, 예은, 정진운(왼쪽부터)

[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스타들의 핑크빛 열애와 안타까운 결별 소식이 동시에 전해졌다. 배우 이성경과 남주혁이 열애중이고, 예은과 정진운은 헤어졌다.

배우 이성경과 남주혁이 5개월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MBC 드라마'역도요정 김복주' 종영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모델로 활동하던 시절부터 인연을 이어왔고 현재 YG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어 자연스레 특별한 사이가 됐다.

두 사람의 교제는 SNS 계정에서 찾을 수 있다. 이성경은 최근 내한공연을 가진 영국밴드 콜드플레이의 내한공연 인증샷을 올렸다 삭제했다. 사진에는 발목을 잡고 뛰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팬들은 이 남성이 남주혁이라고 추측했다. 두 사람이 매니저와 함께 콜드플레이 공연을 관람했다는 목격담도 쏟아졌다. 이성경은 '역도요정 김복주' 촬영 당시 SNS에 남주혁과 찍은 다정한 사진을 여러 장 올리기도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반면 원더걸스 출신 예은과 2AM 정진운은 만난 지 4년 만에 결별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아메바컬쳐와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예은과 정진운이 결별했다. 결별 이유는 사생활이라 밝히기 어렵다"고 24일 전했다. 예은과 정진운 역시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2014년 초 가수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9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지만, 최근 소원해져 각자의 길을 걷고 있다. 사진=OSEN

최지윤 기자 plain@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갑철수’의 뜻은? MB 선 긋기-가족 정면 돌파 나선 안철수

'도봉순' 박보영, 발리 포상휴가 포착 '발에 보조기 차고…'

홍준표 돼지발정제, 진실공방? 洪 지지자 “낭만적인 사랑을 꿈꾸며...”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