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천사펀딩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2017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천사펀딩

입력
2017.03.30 04:13
0 0

천사펀딩(www.1004funding.com, 대표이사 신송운)은 ‘모두가 행복해지는 금융서비스’라는 목표를 가지고 2007년 은행, 증권사, 종합금융 서비스회사, 대출회사에서 근무한 각 전문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P2P 업체로, 2011년부터 오프라인에서 펀딩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천사펀딩은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천사프로젝트’를 도입해 실행하고 있다. 천사프로젝트는 투자의 안정성을 위해 담보형 대출채권을 운영하고 담보자산으로 기업의 유가증권이나 부동산 근저당, 자동차, 주식 등을 활용해 더욱 안전하다고 볼 수 있다. 투자(대출) 기간 역시 짧아 기간적 분산을 활용해 더욱 안전성을 확보하는 천사펀딩의 메인 프라이빗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천사펀딩은 다른 P2P업체처럼 많은 투자금을 유치해 덩치를 키우는 것이 아니라 채권의 안정성을 가장 우선으로 하고, 단순 문어발식 대출채권에 대한 투자유치가 아닌 정해진 기간(6~12개월)에 일정한 금액만 모집하는 포뮬라 인베스팅 P2P서비스로 오직 고객 투자자산의 안정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