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가 2017년형 퓨추라 퍼터 7종과 셀렉트 퍼터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퓨추라 라인은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선사하는 말렛형 라인이다. 퓨추라의 모든 모델은 복합 소재 공법이 적용돼, 헤드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페이스에서 솔까지 이어지는 구간은 경량의 알루미늄 소재로 설계됐다. 퍼터의 무게중심을 바깥으로 배치해 한층 안정적인 스트로크와 최고의 관용성을 느낄 수 있다고 타이틀리스트 측은 설명했다.
이번 퓨추라 라인은 투어와 골퍼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각기 다른 스타일의 7종 (5CB, 5MB, 5W, 5S, 6M, 6M 듀얼밸런스, 7M)으로 구성된다. 미드 말렛형 ‘퓨추라 5CB’와 ‘퓨추라 5MB’는 과거 스카티 카메론의 인기 모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퓨추라 5W’는 끝이 휘어진 모양의 윙 디테일이 특징이며, ‘퓨추라 5S’는 투어 피드백을 반영해 스트레이트 넥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아담스콧이 지난 2013년 마스터스 우승 당시 사용해 주목을 받았던 ‘퓨추라 6M’도 함께 선보인다.
셀렉트 라인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최고의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새롭게 추가되는 ‘뉴포트 3’ 모델은 작은 사이즈의 말렛형 퍼터다. 스카티 카메론만의 진보된 복합 소재 공법이 적용됐으며, 페이스 중심에 알루미늄 패널이 삽입된 혁신적인 페이스 인레이 기술을 통해 투어에서 입증된 정교한 퍼포먼스는 물론 최고의 타구감과 즉각적인 피드백을 전달한다.
새로운 ‘퓨추라’ 퍼터 7종과 ‘셀렉트’ 퍼터 1종은 17일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