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H-나이트 케어’ 서비스 실시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고객을 위해 국내 최초로 야간과 휴일에도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H-나이트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야간에 갑작스런 차량 문제가 발생하거나 평일 장거리 운행 등으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다. ‘H-나이트 케어’는 고난도 정비가 가능한 하이테크 블루핸즈 7개소를 포함해 전국 상용차 블루핸즈 총 29개소에서 시범 운영되고 5월부터 확대 실시된다. ‘H-나이트 케어’ 서비스는 예약제로 진행된다.
기아자동차, 모닝 토크 & 드라이빙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가 지난 1월 공식 출시한 ‘올 뉴 모닝’을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기아자동차 모닝 토크 & 드라이빙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뉴 모닝을 체험해 보고 싶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신청 가능하다. 기아차 홈페이지에 이달 28일까지 시승 신청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3일 기아차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기아차는 시승신청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모닝 1박2일 체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AJ타이어베이,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에 주유권 증정
AJ렌터카는 다음달 1일까지 AJ타이어베이에서 고급형 타이어를 구매하면 주유권을 증정한다. 행사 대상 타이어는 한국타이어 벤투스 S2 AS와 금호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 굿이어타이어 이글 LS EXE 등이다. 타이어 2개당 2만원의 주유권이 제공된다. AJ타이어베이에서 구매한 타이어는 전국 400여곳의 제휴 지점에서 장착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부천 전시장 오픈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경기 부천시 부천로에 부천전시장(사진)을 새로 개장했다고 19일 밝혔다. 경기 서부지역 최초의 벤츠 전시장으로 6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한 규모다. 이번 전시장 개장으로 벤츠 코리아는 전국 총 44개의 전시장(50개 서비스센터)을 운영하게 됐다. 벤츠 코리아는 올해 연말까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각각 50개, 55개로 늘릴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