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에스디자인(대표 김종헌, www.prs.co.kr)은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특수벽지를 생산·공급하는 회사로서, 2010년 ‘피알에스아트월(prsArtwall)’이라는 통합브랜드를 국내 론칭해 국내의 주요 호텔 및 외식사업, 패션브랜드 등에 공급해왔다.
피알에스디자인은 2013년 이마트와 함께 Prepasted DIY벽지(뒷면에 접착제가 도포된 벽지) 디자인 개발 및 상품을 론칭했다. 지난해 상반기부터는 레쟈벽지(Fabric Backing Vinyl Wallcovering)에 대한 개발을 착수해 하반기 12월에 ‘Modernique 106’이라는 브랜드를 출시했다.
레쟈벽지는 일반적인 벽지와는 품질의 차이가 큰 하이엔드 제품으로, 국내 시장에서는 수입 의존도가 절대적으로 높은 상황이다. ‘Modernique 106’은 전문가 집단(건축전문가, 인테리어전문가)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제품 디자인과 품질, 시공성 등에서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 때문에 올해 국내 내수시장에서의 수요를 매우 긍정적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알에스디자인은 이러한 평가를 토대로 해외 유명브랜드와의 경쟁가능성도 긍정적으로 보고 해외 전시회 참가 및 해외 빅딜러 개발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해 12월 인도 뉴델리 건축전시회에서도 호평을 받아 성과를 맺기 위한 접촉을 계속 진행중에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