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2월 할인…주민번호 숫자 행운
이번 겨울 아직 테마파크에 가지 않았다면 롯데월드의 2월 할인혜택을 눈 여겨 볼만하다. 주민번호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월부터 이어진 ‘2017우대’를 계속 진행한다. 신분증에 2, 0, 1, 7의 숫자가 4개 포함된 본인과 동반 1인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50% 할인한다. 3개 포함 시엔 2만 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중복된 숫자는 하나로 센다. 아쿠아리움은 2월 출생자 본인과 동반 3인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을 판매한다. 주민번호에 숫자 2가 4개 이상 포함된 고객은 동반 1인까지 2만 2,000원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아쿠아 어린이 수의사’, ‘나만의 수조 만들기’ 등 방학 특별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3색 할인 프로모션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도 2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족 3대! 조부모님 무료 입장!’ 프로모션은 조부모, 부모, 자녀가 함께 방문할 시 조부모의 입장이 무료다. 단,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하다. ‘다다익선’ 프로모션은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부모에게 유용하다. 성인과 어린이 각 1명씩 3팀이 모이면 아쿠아플라넷 6인 입장권을 10만 8,000원에, 브릭플라넷 이용권을 추가한 6인 패키지는 1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친구들과 방문하는 학생이라면 ‘중ㆍ고ㆍ대학생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된다.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받고 매표소에 학생증과 함께 제시하면 1만원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세 가지 프로모션 모두 28일까지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 대학생기자단 트래블리더 모집
한국관광공사는 2일부터 15일까지 올 한해 동안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누비며 SNS홍보활동을 펼칠 대학생기자단 ‘트래블리더’를 모집한다. 3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프로그램 및 미션 수행이 가능한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퍼스 잡앤조이’의 조사에서 2년 연속 정부ㆍ지자체 부문 최고의 대외활동에 선정된 프로그램이다.
최종 선발된 40명은 국내 관광지 취재, 여행 콘텐츠 제작 및 SNS를 활용한 홍보활동을 수행한다. 사진촬영과 기사작성 교육, 관광지 취재 기회와 함께 우수 활동자에게는 지자체에서 주최하는 팸투어에 우선 참가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2일 오후부터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준호 인턴기자(서울대 사회학 4)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