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이호형]비타코코가 코코넛 오일을 이용 피부와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흡수가 빠른 4가지 셀프 뷰티템을 23일 소개했다.
▶ 수분 촉촉, 코코넛 오일 수분 팩!
비타코코 코코넛 오일과 꿀을 1:2 비율로 섞어서 수분 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세안 후, 얼굴에 두껍게 바르고 약 20분 경과 후 찬물로 씻어내면 된다. 비타코코 코코넛 오일은 화학첨가물 없이 저온 압착 방식으로 만들어진 100% 순수 코코넛 오일로 홈 메이드 뷰티 아이템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치아미백도 코코넛 오일로 해결!
이미 오일풀링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천연 코코넛 오일은 치약 대용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코넛 오일로 이를 닦으면 지용성인 치석이 오일과 함께 제거되어 치아미백에 도움을 준다. 코코넛 오일 치약은 식용 베이킹소다와 비타코코 코코넛 오일을 1:1 비율로 고르게 잘 섞어 깨끗한 공병에 담으면 완성된다.
▶ 푸석한 머릿결에 윤기를, 코코넛 오일 헤어팩!
다음은 헤어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비타코코 코코넛 오일 2스푼에 올리브오일과 꿀을 1스푼씩 넣어 잘 섞어주면 천연 헤어팩이 완성된다. 샴푸 후, 모발에 고루 바른 후, 헤어캡을 쓰고 15~20분 지난 뒤 흐르는 물로 씻어내면 된다.
▶입술 촉촉, 코코넛 오일 립밤!
마지막으로 오일 립밤이다. 코코넛 오일과 비즈왁스를 3:1 비율로 섞은 후, 비타민E 오일을 더해 중탕으로 끓여 공병에 담으면 천연 코코넛 오일 립밤이 완성된다. 코코넛 오일은 24도 이하에서는 고체로 변하는 성질로 추운 겨울에는 코코넛 오일은 조금씩 덜어 립밤으로 사용해도 좋다.
이호형 기자 leemario@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김경진, 몸빼 바지 입을 때만 해도 좋았는데... 말 한마디에 ‘안녕’?
tbs교통방송 ‘최순실 성형병원 부적합’에 “3대가 협박 받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