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016 결산 베스트신상품] 모노글로트홀딩스
알림

[2016 결산 베스트신상품] 모노글로트홀딩스

입력
2017.01.06 04:51
0 0

모노글로트홀딩스는 유양희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각종 촬영 및 항공사 강의 등 20년간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을 론칭했다.

특히 일명 ‘승무원 팩트’로 불리는 엘로엘의 ‘블랑팩트’는 지난해 홈쇼핑에 진출해 2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2016년 히트상품에 선정됐다.

블랑팩트의 장점은 메이크업 시 피부톤에 맞게 크림에서 팩트로 변하는 반전 제형이라는 점이다. 피부에 발랐을 때 본연의 스킨톤으로 변하기 때문에 어떤 피부색이던 본인의 피부톤에 맞게 어울리면서 자연스럽게 표현된다. 또한 단순 보습이 아닌 물오일 성분이 69% 함유돼 극한의 온도에서도 30시간 보습유지 및 얼지 않는 방한 보습을 실현해준다.

엘로엘 블랑팩트의 또 다른 장점은 자체 개발한 지문퍼프이다. 지문퍼프는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 하도록 만들어져 세척도 가능하며, 지문 무늬 표면의 탁월한 흡착력 덕분에 적은 양으로도 매끈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블랑팩트는 자체 개발한 금형으로 다른 팩트에 비해 크기가 큰데, 큰 퍼프는 짧은 시간에 완성도 높은 화장을 실현해준다. 현재 11개국 수출, 이탈리아 내 40여개 매장에서 동시 판매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