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W’로 올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한류스타 이종석이 MBC에서 생애 첫 연기대상을 수상했다.
이종석은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손에 쥐며 한 해를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이종석은 ‘W’에서 현실과 웹툰을 오가며 현실의 여자와 사랑에 빠지고 웹툰 작가와 사투를 벌이는 남자 강철을 연기했다.
이종석은 상을 받은 뒤 “다른 사람들처럼 소감을 멋지게 말하지를 못 하는데 감사하다”며 “청심환 두 알을 먹었는데 가슴이 뛴다”고 말했다. 최우수연기상은 ‘결혼계약’의 이서진과 유이, ‘가화만사성’의 이상우와 김소연, ‘W’의 이종석과 한효주에게 돌아갔다. 이날 수상자는 시청자 투표로 선정됐다.
<다음은 이외 수상자 명단>
▦우수연기상-서하준 진세연(‘옥중화’), 손호준 임지연(‘불어라 미풍아’), 서인국(‘쇼핑왕 루이’), 이성경(‘역도요정 김복주’) ▦올해의 드라마상-‘W’ ▦올해의 작가상-송재정 ▦베스트커플상-이종석 한효주(‘W’) ▦황금연기상-정준호(‘옥중화’), 이휘향(‘결혼계약’), 이필모(‘가화만사성’), 김지호(‘가화만사성’), 임세미(‘쇼핑왕 루이’), 김의성(‘W’) ▦신인상-조보아(‘몬스터’), 남지현(‘쇼핑왕 루이’), 류준열(‘운빨로맨스’), 남주혁(‘역도요정 김복주’) ▦아역상-정다빈(‘옥중화’), 구건민(‘워킹맘 육아대디’) ▦성우상-최수진
라제기 기자 wenders@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