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style="text-align: justify;">[한국스포츠경제 김서연] 신한은행은 20대 고객들이 직접 디지털 채널 운영 방안을 기획하고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S20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2017'을 연다고 밝혔다.
▲ 사진=신한은행 <p style="text-align: justify;">1월 중순까지 진행될 서류심사와 면접에서 선발된 30개 팀은 내년 2월 초 2박 3일간 진행되는 본선에 참여할 수 있다.
<p style="text-align: justify;">신한은행 마케팅 실무자들과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강연을 듣고 마케팅 전략 수립에 대한 코칭 기회를 제공받는다. 'S20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2017'에는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원)생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p style="text-align: justify;">참가자들은 예비 마케터로서 직접 디지털 채널 운영과 마케팅에 대해 기획안을 만들어 발표하게 된다. 본선을 거쳐 최종 선발된 6개 팀에는 총 1,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p style="text-align: justify;">29일까지 신한은행 S20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유병언 살아있나? 표창원 '자살도 타살도 아니다' 의혹 제기
우병우 행방불명? '우병우, 박근혜 약점 잡았다' 유시민 발언보니…
친박 대규모 심야회동, 신당 이름은 ‘혁통당’? 핵심 멤버 이인제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