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BMW 충청권 딜러로 수입차 시장 진출
이찬의(왼쪽) 삼천리 부회장과 김효준 BMW그룹 코리아 사장이 9일 BMW 딜러 계약을 체결했다. 제이제이모터스를 인수하며 수입차 시장에 진출한 삼천리는 삼천리모터스를 설립해 BMW 청주와 천안 전시장 및 해당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 이 부회장은 “에너지와 자동차 산업과의 융복합 기회를 찾기 위해 딜러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 사랑의 연탄 나눔
금호타이어는 지난 8일 서울 관악구 성현동 일대의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결손가정 등에 총 6,000장의 연탄을 전달(사진)했다. 금호타이어 임직원들은 연탄을 각 가정까지 손으로 배달한 뒤 집안을 살피고 보수했다.
연말 해외 직구족 노린 랜섬웨어 주의보
보안업체 안랩은 연말 쇼핑 대목을 맞아 해외 쇼핑몰에서 직접 상품을 구매하는 직구족을 노린 랜섬웨어가 잇따라 발견되고 있다며 이용자의 주의를 당부했다. 공격자는 유명 온라인 쇼핑몰을 사칭한 배송 안내 메일에 악성 압축파일(.zip)을 첨부해 불특정 다수에게 보냈다. 압축파일을 풀고 실행하면 중요파일을 암호화한 뒤 이를 푸는 대가로 금전을 요구하는 랜섬웨어가 작동한다.
롯데하이마트, 전시상품 특별전 개최
롯데하이마트는 9일부터 전국 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전시 상품과 이월 가전상품 110억원 규모 물량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는 준비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이어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