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style="text-align: justify;">[한국스포츠경제 김서연] 하나금융그룹은 6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친환경 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기후변화대응' 부문 대통령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 하나금융그룹은 6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친환경 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기후변화대응' 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김병호 하나금융그룹 부회장(사진 가운데)이 수상 후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금융그룹 <p style="text-align: justify;">하나금융그룹은 에너지 사용 감축, 온실가스 발생 줄이기 등 다양한 친환경 경영활동을 통해 국가·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p style="text-align: justify;">KEB하나은행은 올해 초 은행권 최초로 환경부 및 한국 기후·환경 네트워크와 '온실가스 줄이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p style="text-align: justify;">또,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서비스인 하나멤버스를 통해 한국 기후·환경 네트워크와 '깨끗한 환경 만들기' 국민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여 고객 수에 따른 환경개선기금을 기부하는 등 친환경 생활실천 운동도 전개하고 있다.
<p style="text-align: justify;">김병호 하나금융그룹 부회장은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다양한 친환경 경영활동을 통해 임직원과 고객들의 생활 저변으로 친환경 실천 운동이 확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최순실 청문회] 하태경 의원, 재벌 총수에 “세금, 차은택, 윗선?”
[최순실 청문회] 안민석 “이재용은 무능함이 박근혜 대통령 수준이다”
[최순실 청문회] 이재용 “K스포츠, 미르재단 기금은 전경련 회비 내듯”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