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해외 유명브랜드 최대 80% 할인
롯데면세점은 에트로, 막스마라,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겨울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본점과 코엑스점에서 500달러 이상 시계와 보석을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용량 큰 갤럭시S7 엣지 블루코랄 색상 출시
삼성전자가 28일 갤럭시S7엣지 64기가바이트(GB) 모델을 출시했다. 전량 리콜 중인 갤럭시노트7이 64GB 단일 용량으로만 출시됐기 때문에 아직 교환하지 않은 고객 중 갤럭시S7엣지 64GB 모델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질 것으로 업계는 전망하고 있다.
석유공사, 국내 4,526억원 투자 유치
한국석유공사는 28일 미국에 보유한 이글포드 셰일가스 생산광구에 대해 국내 투자자를 대상으로 4,526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이 2,000억원을 투자했고, 국내 보험사와 증권사 등도 참여했다. 석유공사 관계자는 “이번 투자 유치로 자기자본이 확충돼 부채 비율이 72%포인트 줄어드는 재무구조 개선 효과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더클래스 효성 벤츠 SUV 시승 행사 실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인 더 클래스 효성은이신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더 뉴 GLS와 더 뉴 GLE 쿠페(뒷좌석 천장이 낮고 짧은 차량) 출시 기념으로 고객 초청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내달 10일까지 전국의 6개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삼성-LG, 의료용 영상기기 시장 적극 공략
삼성전자와 LG전자가 27일(현지시간)부터 다음달 1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북미영상의학회에 참가해 자사 의료용 기기들을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초음파 진단기기와 이동형 단층촬영(CT)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LG전자는 화질이 4배 선명한 의료용 모니터를 출시한다.
KT, 2배 빠른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 출시
KT가 28일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기가 와이파이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최대 1.7기가비피에스(Gbps)의 속도로 무선 인터넷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상품은 ‘기가 와이파이 홈’보다 속도는 2배 빠르고 동시접속 가능 인원도 2배 많다. 3년 약정 시 월 이용료는 5,500원.
에어서울, 인천~우베 노선 취항
에어서울은 28일 인천~일본 우베 노선 운항을 시작했다. 에어서울이 국내 항공사 중 단독으로 운항하는 인천~우베 노선은 주 3회(월ㆍ수ㆍ토) 운항된다. 야마구치현에 위치한 우베는 1,000년의 역사를 가진 ‘유모토 온천’ 등으로 유명한 일본의 인기 휴양지다.
농심 부대찌개면, 미국 수출 개시
농심은 미국에 보글보글부대찌개면 2만7,000상자를 수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8월 출시된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은 4개월 만에 해외시장에 진출하게 됐다. 농심은 “올해 안으로 호주와 동남아시아 수출을 추진한 후 유럽까지 수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아지오, 아이리시 라거 맥주 ‘하프’ 출시
주류 전문기업 디아지오코리아는 28일 아이리시 올몰트 프리미엄 라거 맥주 ‘하프’(HARP)를 출시했다. 1960년대 아일랜드에서 처음 양조된 하프는 맥아만 100% 사용해 만든 맥주로, 벨기에 주류 품평회 ‘몽드 셀렉션’에서 6개의 금상을 받은 바 있다. 하프의 출고가는 440㎖ 기준 2,310원(부가세 포함)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