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유망중소기업대상 웨딩컨설팅 우수업체 선정 기념 1000쌍 한정 파격 혜택
본격적인 결혼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마이셀프웨딩이 투명한 정찰제 최저가 패키지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다.
먼저 마이셀프웨딩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를 최저가를 보장한다. 스드메패키지비용을 최저가가 아니라면 100% 환불이라는 파격적인 제도 운영으로 예비 신랑, 신부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는 것.
또한 A급의 웨딩 상품들로만 패키지를 구성했다. 최근에 저렴한 가격의 웨딩패키지는 많이 볼 수 있지만 A급이라고 불리는 우수한 상품으로만 패키지를 구성한 곳은 찾기 어렵다.
뿐만 아니라 마이셀프웨딩은 스드메와 혼수품목 등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는 이들에게는 최대 50만원의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해당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웨딩홀 예약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식대 할인은 물론 최대 500만원 이상의 비용을 아낄 수 있는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혼수가전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시크릿몰을 운영, 인터넷 검색시 나오는 금액보다 더욱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무엇보다 마이셀프웨딩은 스드메견적표 등 실시간으로 무제한 견적을 직접 받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무료견적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와 관련 마이셀프웨딩 관계자는 “마이셀프웨딩은 투명한 정찰제로 믿음과 신뢰를 쌓으며 플래너와의 동행을 부담스러워하거나 결혼준비를 위해 시간을 많이 내지 못하거나 도움이 필요한 직장인 예비부부들에게 예산금액에 맞춤 상품 선택시 드레스숍, 스튜디오, 메이크업숍 등 방문일정에 대한 예약관리 서비스를 진행해주고 있다”면서 “특히 고퀄리티에 업체 구성 상품을 알뜰한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는 것이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마이셀프웨딩은 최근 한국일보 주최 ‘2016 유망중소기업대상’ 웨딩컨설팅 우수업체 선정 기념으로 1000쌍의 예비 신랑, 신부에게 퀄리티 있는 웨딩 상품을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마이셀프웨딩은 특별한 혜택으로 달빛스쿠터, 올제, 원파인데이, 보다, 원세컨드, 나인플러스, 피오나, 원규스튜디오, 수입드레스 웨딩패키지 등 9개를 준비했다.
뷰티한국 편집부 beauty@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