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프로스포츠협회, 국내 최초 스폰서십 박람회 개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프로스포츠협회, 국내 최초 스폰서십 박람회 개최

입력
2016.10.24 09:08
0 0

▲ 프로스포츠 스폰서십 페어/사진=한국프로스포츠협회

[한국스포츠경제 정재호] 한국프로스포츠협회가 오는 11월 16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프로스포츠 스폰서십 페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로스포츠의 주요 마케팅 활동인 스폰서십을 주제로 열린다. 7개 단체 62개 구단의 활동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스포츠 스폰서십 박람회로 기대를 모은다.

스폰서십 페어는 기업고객 및 일반인에게 스포츠 스폰서십을 알리는 전시공간과 홍보부스, 부대행사를 운영하며 24일부터 기업 및 일반관람객을 대상으로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홍보부스에서는 20여개의 프로스포츠 단체가 광고, 프로모션, 홈경기 이벤트 등의 개별 스폰서십 상품을 소개하고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스는 K리그, KBL, KPGA, KLPGA를 포함하여 울산현대, FC서울, 포항스틸러스, 강원FC, 부천FC1995, 대전시티즌(이상 축구단), SK와이번스(이상 야구단), 서울삼성 썬더스, 삼성생명 블루밍스, 전주KCC이지스, 부산KT소닉붐(이상 농구단) 등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제일기획 마스터로 삼성 스포츠마케팅을 이끌었던 KPR 콜라보 K ▲김주호 대표의 스포츠 스폰서십 커뮤니케이션 강의, NBA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구단 스폰서십 담당자 ▲세르지오 마가야네스의 NBA 스폰서십 세일즈 전략 강의, 스포츠스타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등이 진행된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관람객에게는 기념품과 함께 다양한 정보가 담긴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기업 고객으로 신청한 경우 현장에서 구단 담당자와 개별 공간에서 1: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매칭 프로그램과 비즈니스라운지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협회 측은 전했다.

정재호 기자 kemp@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패스성공 95.4%’ 기성용, 평점으로 본 향후 팀내 입지

2018 러시아 월드컵 마스코트, 늑대 자비바카의 주요 특징은?

박성현-이미향, 공동 선두...'메이저 퀸'은 누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