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는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봐야 하는 인테리어 제품들을 가상현실(VR)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실감나게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KCC는 지난달부터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 내에 ‘VR쇼룸’을 정식 오픈해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 ‘360도 VR쇼룸’을 선택하면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공간처럼 꾸민 모델하우스 형태의 쇼룸을 마치 현장에서 둘러보는 것처럼 체험할 수 있다. 마우스 클릭만으로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현관, 주방, 안방 등 8개 공간을 돌아다니며 매장 내 총 24개의 공간을 비교해볼 수 있다. 스마트폰을 부착해 사용하는 VR 전용 기기를 이용하면 현실감이 더욱 커진다. 원하는 제품을 발견할 경우 제품 주변에 생성되는 세부항목 아이콘을 누르면 해당 자재나 제품의 가격 등 세부 정보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1등 브랜드로 선정된 홈씨씨인테리어는 KCC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 등이 집약된 다양한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은 페인트에서부터 창호, 바닥재 등 건축자재 전반을 아우르는 인테리어 상담은 물론, 무료견적과 시공 그리고 사후서비스(AS)까지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특히, 고객의 선호도 빅데이터를 분석해 뽑은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의 세 가지 패키지 디자인은 인테리어가 어렵고 막막해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딱 맞는 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KCC는 고객에게 필요한 친환경 제품 개발에도 앞장서고 있다. KCC는 지난 2월 국내 최초로 주요 건축자재 5종에 대해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하며 친환경 ‘아토피 걱정 없는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KCC창호ㆍPVC경보행 바닥재 ‘KCC 숲’ㆍ친환경 보온단열재 ‘그라스울 네이처’ㆍDIY용 친환경 페인트 ‘숲으로 홈앤 웰빙’ㆍ친환경 불연천장재 ‘석고텍스’ 등 실내 마감재로 사용되는 건축자재들이다.
KCC 관계자는 “친환경 등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는 물론, VR쇼륨으로 이용 편의성을 높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