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김서연]
CJ제일제당 '비비고 직화구이김'
▲ CJ제일제당 '비비고 직화구이김'.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직화구이김'을 선보였다. 섭씨 700도 이상의 직화구이 설비에서 김을 직접 불에 굽는 직화 방식으로 만들어져 고소한 불맛과 김 특유의 바삭함이 특징이다. 기존의 전기구이 방식으로 만드는 조미김과는 차별된다. 참기름의 맛과 향을 최대한 살려주는 '향미강화기술'이 국내 유일하게 적용돼 불에 직접 구워도 열 때문에 풍미가 손실되지 않는다.
풀무원건강생활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X무민'
▲ 풀무원건강생활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X무민'. 사진=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 유산균음료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이 북유럽 인기 캐릭터 '무민(Moomin)'을 적용한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X무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18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장을 위한 유산균부터 필수지방산인 오메가-3 등 모두 식물성분만 함유된 유산균음료다. 풀무원 독점 특허 식물성유산균과 슈퍼곡물 치아시드, 식이섬유가 들어가 새콤달콤하다.
삼립식품 '삼립호빵'
▲ 삼립식품 '삼립호빵'. 사진=삼립식품
삼립식품이 겨울철 대표간식인 호빵에 토종 천연효모를 적용한 '천연효모 삼립호빵'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천연효모 단팥호빵' 외에도 우유를 첨가한 반죽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우유커스터드크림이 조화를 이룬 '천연효모 순백우유호빵', 미국 로만밀 사의 곡물 믹스가 들어간 '천연효모 로만밀 통밀호빵', '쇠고기 커리 호빵' '중화 고기 호빵' 등 '肉(육)호빵'도 선보인다.
바르다 김선생 '칠색골동반'
▲ 바르다 김선생 '칠색골동반'. 사진=바르다 김선생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비빔밥 '칠색골동반'을 선보였다. 불고기와 달걀 지단을 비롯해 당근, 버섯 등 7가지의 신선한 식재료가 어우러져 일곱 가지 색깔이 돋보이는 메뉴다. 고추장양념이 아닌 달래향이 가미된 간장소스로 비벼먹을 수 있어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이 메뉴가 출시 전 점주들의 시식 행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현지 평점 A' 김현수의 치열함, 현지 평가도 싹 바꿨다
[21th BIFF] 이병헌이 꺼낸 진심 #아버지 #아들 #할리우드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