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이호형] '살기 좋은 나라 뉴질랜드로 이민 오세요!'
뉴질랜드 대사관 교육부가 후원하는 뉴질랜드 이민, 유학 후 이민, 투자이민, 취업이민, 기술이민 세미나가 2016년 10월 8일 , 9일(오전9시~오후5시) 이틀에 걸쳐 서울 강남 HJ Convention에서 개최된다.
뉴질랜드는 이미 살기 좋은 국가에 매년 상위권에 랭크되 있는 것은 정평이 나있다.
특히 사회복지, 교육, 치안, 기업 투명성 등 실질적으로 국민의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분야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주당 30-40시간의 근무시간보장과 주말근무 시 추가수당지급 등의 노동법 또한 바쁜 한국인들에게는 큰 장점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Cornell 코넬, ACG, YOBEE 디자인 스쿨, Edenz 이든즈 , Ntec 엔텍 등 뉴질랜드 현지 사설 사립 학교관계자의 참석과 뉴질랜드 현지 양찬주 이민법무사, 김바울 변호사, 고정민 뉴질랜드 공인 회계사 등으로 구성된 이민 전문가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양찬주 이민법무사는 뉴질랜드 각종 비자 및 영주권 관련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 고 다른 뉴질랜드 이민 관련 상세정보는 김바울 뉴질랜드 공인변호사(PK Law)와 고정민 뉴질랜드 공인회계사(1.2.3 Mart CFO)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뉴질랜드 이민 세미나의 참가신청은 뉴질랜드 커뮤니티 엔젯인포 NZINFO 통해서 가능하다.
이호형 기자 leemario@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해피 코리아] 야구팬 '승리보다 열심히 하는 모습에 더 행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