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마이컴소프트(대표 이현근)는 2010년에 설립된 기업형 맞춤제작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다.
마이컴소프트는 콜센터에서 사용하는 CTI ARS 프로그램을 비롯한 각 기업들의 업무관리 시스템(웹 및 CS 프로그램)을 필두로 일반 홈페이지 구축은 물론 기타 웹 프로그래밍과 소프트웨어와의 상호 호환되는 시스템 구축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대표 개발이력은 CTI기반의 안심주차시스템과 다국어 언어학습 콜시스템, 웹기반 프로그램인 히타치금속의 수발주시스템, SK엠앤서비스의 손익관리시스템, 11번가 설문 관리 시스템, 카지노 정보시스템, 고객관리 및 내부 업무관리 프로그램, 현주컴퓨터의 전산 시스템 등이다. 이밖에도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및 시리얼통신 프로그램을 통해 수백여 고객사를 유치하고 있다.
특히, 마이컴소프트는 고객사 프로그램 컨설팅부터 기업 컨설팅, 법무 컨설팅, 프로그램 설계·디자인, 구현 및 시스템 통합에 이어 최종 검정 단계까지 철저한 단계별 검수를 통해 고객사의 성향과 니즈를 충족하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전문 컨설팅과 프로그래밍을 통해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전략과 서비스가 만족스럽다는 평으로 고객사의 반응이 뜨겁다.
이현근 대표는 “회사가 보유한 다수의 특허와 인증을 적극 활용해 사업의 다변화를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술 혁신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