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16년 채용박람회 개최
현대차는 25,26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채용박람회를 연다. 올해 9회째를 맞는 채용박람회에서 현대차는 구직자들에게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주는 ‘자기 PR 프로그램’과 채용 실무진과의 자유로운 대화로 구성된 ‘채용 토크’ 등을 진행한다. 자기 PR 프로그램 희망자는 18일 낮 12시까지 영현대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하면 된다.
기아차 K5 모바일 앱,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기아자동차의 올 뉴 K5 스마트폰 응용 소프트웨어(앱)가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2016 레드닷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 모바일 앱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앞서 올 뉴 K5는 제품 디자인 분야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기업활력법 지원기관에 대한상의 지정
대한상공회의소가 과잉공급 업종에 속한 정상 기업의 사업재편을 돕는 기업활력제고특별법의 전담 지원기관으로 지정됐다. 대한상의는 전문가(15명)로 구성된 기활법 활용지원센터를 통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16일부터 전용 홈페이지(www.oneshot.or.kr)와 전화(02-6050-3831~6)로도 문의할 수 있다.
쌍용차 경영 목표 공유하는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 실시
쌍용자동차는 지난 12일 경기 안성 인재개발원에서 최종식 사장 주재로 경영진과 팀장급 관리자들이 경영 목표를 공유하는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행사를 가졌다. 상반기 흑자를 실현한 쌍용차는 이날 부문별 사업 계획 등 하반기 목표를 논의했다.
수원AK타운에서 항공기 조종 체험을…매출 26% 상승
AK플라자는 수원AK타운 내 종합쇼핑몰 ‘AK&’ 2층에 제주항공 B737-800 기종 내부를 그대로 재현, 항공기 조종을 가상현실(VR)로 경험해볼 수 있는 이색 체험존(사진) 개장 이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6%나 늘었다고 15일 밝혔다. 이 체험존은 지난 4월 문을 연 후 방문객이 이미 3만명을 돌파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