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민영이 광고 모델로 나서 ‘여배우 팩’으로 알려진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이 홈쇼핑에서 매진돼 화제다.
현대아이비티는 26일 ‘비타브리드 C12 모델링 마스크팩’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이날 오전 1시에 실시된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현대아이비티에서 독자개발한 신물질 비타브리드 C12 가루를 사용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바다포도가 주성분”이라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이 제품은 특히 중국에서 한류 붐을 타고 ‘여배우팩’또는 ‘인생팩’으로 통하며 인기를 끌었다. 업체 관계자는 “비타민 C는 피부 건강을 위해 반드시 필요하지만 쉽게 산화해 피부에 흡수시키기 힘들었다”며 “하지만 이 제품은 피부에 바르도록 개발돼 비타민 C를 12시간 이상 피부에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이 같은 장점 때문에 이 제품은 세계 3대 화장품 품평회 가운데 하나인 몽드셀렉션에서 최고 영예인 그랜드 골드상을 받았다. 오상기 현대아이비티 대표는 “첫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것은 그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는 반증”이라며 “앞으로 비타브리드 신물질의 숨은 효능을 제대로 알리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