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가 캘러웨이 역사상 최초로 골드 니켈로 마감 처리한 ‘맥대디3 밀드 골드 니켈’ 웨지를 출시했다.
전설적인 웨지의 거장 로저 클리브랜드의 경험과 캘러웨이 R&D팀의 기술이 합해 탄생한 제품으로, S-그라인드로만 출시됐다. S-그라인드는 가장 표준이 되는 타입으로 일반적인 스윙 타입과 중간 강도의 잔디 컨디션에 적합하다.
맥대디3 밀드 웨지 라인은 로프트마다 각기 다른 그루브가 적용된 것이 특징. 3가지 타입의 그루브가 페이스의 정밀도를 향상시켜 각각의 로프트에 맞는 최적의 스핀을 구현한다. 50도와 52도에 적용된 30V 그루브는 가파른 각도로 볼을 파고들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54도, 56도에 적용된 20V 그루브는 풀샷과 벙커샷에 맞는 더 공격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58도, 60도에는 폭이 가장 넓은 5V 그루브가 적용돼 러프샷과 그린 주변에서의 볼 컨트롤을 더 쉽게 해준다.
외관 또한 고급스럽다. 은은한 골드 빛 컬러가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눈부심 현상을 방지해준다.
맥대디3 밀드 골드 니켈 웨지의 디자인을 총괄한 로저 클리브랜드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필 미켈슨을 비롯한 많은 투어 프로 선수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캘러웨이의 노하우를 집약했다"며 “그 결과 스핀을 최적화시킨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웨지가 완성됐다”고 말했다.
한편 맥대디3 밀드 골드 니켈 웨지는 캘러웨이골프 공식 판매 대리점 18곳(제이마스타스포츠, 허니골프, 탑스포츠, 러브스포츠, 아베스포츠, 골프프라자, 삼성스포츠 안산, 다우골프, 케이프로스포츠, 한타로, 현인터내셔널, 주주골프, 파크골프 울산, 갤러리스포츠 창원, 애드파골프, 금오 골프, 이경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스포빌)에서 총 540개만 한정 판매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웨지는 어떠한 컨디션에서든 다양하고 정교한 어프로치 샷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아주 유용한 제품”이라며 “캘러웨이의 웨지는 KLPGA에서 가장 많은 선수들이 사용하는 등 그 우수성이 입증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