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가 여름 피서철을 맞아 다양한 호텔ㆍ콘도 패키지를 출시했다.
강원랜드호텔 조식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이용일정에 따라 13만9,000원~24만9,000원이다.
또한 연인, 부부를 타깃으로 강원랜드호텔 객실과 라비스타 와인세트를 결합한 ‘로맨틱 서머 패키지’도 예약을 받고 있다. 가격은 이용일정에 따라 21만9,000원에서 25만9,000원이다.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하이원 슈퍼 히어로즈 패키지’는 강원랜드호텔 패밀리 객실(트리플, 투더블)과 조식뷔페를 포함한 패키지로, 어벤져스 멤버들이 총출동하는 하이원 슈퍼 히어로즈 전시장을 방문해 SNS에 올리면 히어로즈 피규어도 함께 증정한다.
강원랜드호텔 객실과 호텔 야외뷔페를 결합한 ‘핫 서머 BBQ 패키지’도 출시돼 고객들의 예약을 기다리고 있다.
콘도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패키지도 출시됐다. 콘도 바비큐 패키지는 ‘마운틴 산상 BBQ 패키지’와 ‘마운틴 셀프 바비큐 패키지’2종류로 마운틴 셀프 바비큐는 콘도안에 위치한 별도의 바비큐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바비큐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두 패키지 모두 디럭스형 클린객실을 제공하며, ‘마운틴 산상 BBQ 패키지’는 산상BBQ 2인 이용권을, ‘마운틴 셀프 바비큐 패키지’는 바비큐장비와 고기, 야채, 그릴 등을 제공한다.
조식패키지를 제외한 모든 패키지는 7월 22일부터 8월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호텔조인, 인터파크, 지마켓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받고 있으며, 이번 주 내로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받을 예정이다.
이성원기자 sungwon@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