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인기상품 30여개 최고 66% 할인...이벤트 행사도 풍성
경기도가 운영하는 농?특산물 전문 쇼핑몰 경기사이버장터(kgfarm.gg.go.kr)가 24일까지 오픈 1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경기도에 따르면 경기사이버장터는 인기 상품과 경기도지사 인증 G마크 농특산물, 경기미, 잡곡, 삼계탕, 돼지고기, 쌈채소, 떡, 식혜, 과일 등 30여 개 품목을 최대 66% 할인 판매하는 ‘폭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왕 이벤트’에서는 행사기간 내 구매액이 가장 높은 고객 103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1등 1명에게는 12만 원 상당의 한우 구이세트, 2등 2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김포금쌀을 준다. 이어 100명에게는 영화예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페이스북과 카카오채널 등 SNS에 15주년 이벤트를 홍보한 고객 중 10명을 뽑아 스마트폰과 연동해 효과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스마트밴드’를 주는 ‘홍보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경기사이버장터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사람 가운데 60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도 관계자는 “15년 간 고객의 사랑이 쌓여 경기사이버장터가 지자체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의 대명사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값싸고 질 좋은 경기도 농특산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범구 기자 ebk@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