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김서연] 한미약품 '나인나인정'
▲ 한미약품 '나인나인정'. 사진=한미약품
한미약품이 28종의 각종 영양 성분이 함유된 종합미네랄비타민 '나인나인정'을 출시했다. 육체피로회복, 병중·병후비타민 공급, 눈·뼈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13종, 미네랄 12종이 함유됐으며, 한국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 성분도 대폭 강화됐다. 생리활성 성분인 콜린타르타르산염, 오로트산수화물, 우르소데옥시콜산 3종도 함유됐다.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청포도워터'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청포도워터'.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상큼함과 건강함을 앞세운 '데일리C 청포도워터'를 선보였다. '레몬워터' '자몽워터'에 이은 세 번째 제품이다. 상큼한 청포도 과즙과 함께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mg의 10배 분량인 1,000mg이 들어있어 꾸준히 챙겨먹기 어려운 비타민C를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성분도 함유됐다.
크라운제과 '마이쮸 젤로'
▲ 크라운제과 '마이쮸 젤로'. 사진=크라운제과
크라운제과가 소프트캔디 마이쮸를 워터젤리로 만든 '마이쮸 젤로'를 출시했다. 천연과즙의 상큼한 맛을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기는 마이쮸가 그대로 녹아난 제품이다. 달콤하고 새콤한 골드키위와 딸기 2종으로 구성됐다. 비타민과 자일리톨을 함유해 성장기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도 좋다. 짜먹기 간편한 치어팩(Cheer pack)에 담겨 손에 묻거나 흐르지 않는다.
바르다김선생 '쫄깃 냉우동'&'眞새우덮밥'
▲ 바르다김선생 '쫄깃 냉우동'&'眞새우덮밥'. 사진=바르다김선생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쫄깃 냉우동'과 '眞새우덮밥'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가쓰오 육수에 살얼음이 얹혀진 '쫄깃 냉우동'은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에 계란과 바삭한 새우튀김을 올려 푸짐함을 더했다. '眞새우덮밥'은 신선한 새우와 오징어, 싱싱한 채소를 매운 소스에 볶은 덮밥으로 새우와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과 매운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