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이 충남 천안시 안서동에 ‘천안 안서 코아루 에뜨젠’ 276 가구를 이달 중 분양한다.
천안 안서 코아루 에뜨젠은 최근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51~59㎡ 규모 소형으로 이뤄진 일반 분양 아파트이다.
안서동은 단일 행정구역에 5개 대학이 입지한 교육 중심지이다. 대학생 수가 4만8,500여명에 이르는 등 풍부한 임대수요를 지녀 상대적으로 투자 가치가 높은 곳으로 꼽힌다.
교통 여건은 천안시내 최고 수준이란 평가를 받는다. 경부고속도로 천안IC를 비롯해 천안고속버스터미널과 KTX 천안아산역을 차량으로 10분대 이동이 가능해 수도권 접근성이 빼어나다.
단지 인근에 녹지도 풍부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태조산과 천호지 호수공원을 앞에 둬 전형적인 배산임수 지형을 자랑한다. 또한 왕자산, 솔바람길, 태조산 공원 등 힐링공간을 갖췄다.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백화점과 대형마트가 입지했다. 대학병원과 금융기관이 인접하고, 도보 거리에 유치원과 초등학교도 들어섰다.
이 단지는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량과 통풍이 우수하다. 소형인데도 일부 가구는 4Bay 혁신평면을 적용해 공간 활용과 개방성을 높였다. 전용면적에 포함되지않은 서비스 공간인 ‘알파룸’은 다목적 활용이 가능하다.
견본주택 입지는 천안시 동남구 안서동 227. 문의 1600-4220
이준호 기자 junhol@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