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김서연] 하이트진로 '하이트 망고링고'
▲ 하이트진로 '하이트 망고링고'.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23일 주류 과일믹스 '하이트 망고링고'를 출시한다. 천연 망고과즙(2.3%)이 함유된 알코올 도수 2.5도의 저도주로, 망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청량감과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한다. 하이트진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과일믹스 제품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355mL·500mL(캔), 500mL(병)로 출시됐다.
파리바게트 '디저트 브레드' 2종
▲ 파리바게트 '티라미수 브레드'. 사진=파리바게트
▲ 파리바게트 '초코크림 소보루'. 사진=파리바게트
파리바게트가 빵과 디저트를 절묘하게 조화시킨 디저트 브레드 2종을 선보였다. '티라미수 브레드'는 폭신한 빵과 파리바게트의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의 깊은 풍미,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진한 코코아가 만나 탄생했다. '초코크림 소보루'는 헤이즐넛 풍미가 가득한 초코크림과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를 이룬 소보루빵이다.
LG생활건강 '베비언스 바른 입맛 이유식' 7종
▲ LG생활건강 '베비언스 바른 입맛 이유식' 7종.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엄선한 국내산 재료로 만든 '베비언스 바른 입맛 이유식' 7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월령별로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에 맞게 재료가 구성됐으며 설탕, 소금, 조미료 등 일체의 첨가물 없이 오직 원재료로만 맛을 냈다. 보존제가 필요 없는 고온·고압·살균 방식의 레토르트 포장 타입으로 건강과 위생을 고루 갖췄다.
동원F&B '동원라면참치' 3종
▲ 동원F&B '동원라면참치' 3종. 사진=동원F&B
동원F&B가 라면에 넣어먹는 토핑용 참치 파우치 '동원라면참치' 3종(살코기참치·고추참치·치즈참치)을 출시했다. 그간 인기가 많았던 '참치를 라면에 넣어 먹는 레시피'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다. 국물에 풍미를 더해주는 특별소스와 함께 라면의 식감을 살려주는 야채도 가미됐다. 라면 1개를 끓였을 때 가장 알맞은 양인 65g의 파우치 형식으로, 개당 1,480원이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