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의 프리스티지 골프 토털 브랜드 젝시오(www.xxio.co.kr)는 편안한 스윙과 청명한 타구음으로 골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젝시오9’에 다양한 컬러를 입힌 ‘젝시오9 컬러 커스텀’을 14일 출시했다.
최근 LPGA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박인비의 클럽으로 유명한 ‘젝시오9’은 16년 연속 일본 클럽 판매 1위에 빛나는 ‘젝시오 시리즈’의 아홉 번째 모델. 샤프트를 가볍게 하고 헤드 무게를 늘려 코킹을 자연스럽게 유지시켜 주고 효율적이고 콤팩트한 스윙 궤도를 실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젝시오9 컬러 커스텀’은 시크한 네이비 색상을 기조로 한 ‘젝시오9’의 디자인을 세 가지 컬러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남성용 제품은 강렬한 레드와 중후한 블랙 두 가지로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하고, 여성용은 헤드부터 샤프트, 그립까지 보르도 와인 색상을 그라데이션해 우아하고 깊이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던롭 홍순성 대표는 “다양한 컬러를 통해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골퍼들을 위해 준비했다. 기존 젝시오 시리즈의 시그니쳐 컬러인 네이비 색상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던롭은 ‘젝시오9 컬러 커스텀’ 출시를 기념해 정품 등록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젝시오9 및 젝시오9 컬러 커스텀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기간 내에 던롭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드라이버 및 페어웨이우드 구매자에게는 젝시오 에어로 드라이브 볼 1더즌을, 아이언 세트 구매자에게는 2더즌을 증정한다.
젝시오9 컬러 커스텀은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유틸리티, 아이언까지 풀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6월 14일부터 전국 던롭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