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골프 소식] 와이드앵글, '콜드 스톤' 냉감 티셔츠 출시 등

알림

[골프 소식] 와이드앵글, '콜드 스톤' 냉감 티셔츠 출시 등

입력
2016.05.23 15:42
0 0

▲ 콜드스톤 소재 쓰리윙즈 티셔츠/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와이드앵글이 냉감 기능을 살린 '콜드 스톤(COLD STONE)' 티셔츠를 출시했다. 콜드 스톤은 옥을 미세한 가루로 가공, 땀 배출과 열 제거 효과를 높이기 위해 피부 접촉면에 프린팅한 자체 개발 소재다. 열을 흡수하고 청량감을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자외선 차단, 향균, 향취 기능을 갖추고 있기도 하다. 콜드 스톤 소재를 사용한 쓰리윙즈 티셔츠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줘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라운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남성용은 등과 옆구리 부분에 통풍이 잘 되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더위 해소 효과를 한층 강화했다. 가격은 6만~10만 원대. 여성용은 어드레스나 스윙시 불편을 최소화했다. 앞보다 뒤 기장을 길게 만들어 상체를 앞으로 굽혔을 때 맨살이 보이지 않도록 했다. 가격은 6만~9만 원대다.

▲ 나이키 에어 줌 90 IT/사진=나이키골프 제공.

나이키 골프가 나이키의 아이코닉 모델 'AIR MAX 90'에서 영감을 얻은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나이키 에어 줌 90 IT(Nike Air Zoom 90 INTEGRATED TRACTION)'를 선보인다. 방수 갑피가 발목을 단단히 고정시켜주며 발바닥 앞쪽의 줌 에어 쿠셔닝이 가볍고 빠른 반응성을 선사한다. 발바닥 전체에 적용된 파일론 중창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안정성을 제공하고, 접지력이 뛰어난 스파이크리스 밑창은 나이키 인티그레이티드 트렉션으로 필드와 일상 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나이키닷컴에서 구매 가능하며 나이키골프 압구정 매장 등 일부 매장에선 7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박종민 기자 mini@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