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같지 않은 체력. 계속 자도 풀리지 않는 피로. 혹시 몸에서 보내는 이상 신호가 아닌지 걱정 되신다면? 쉐어하우스가 제시하는 5가지 해결책을 실천해보세요!
‘여름이 다가와서’라기엔 너무 쉽게 방전되는 하루. 요즘 들어 부쩍 피곤함을 느끼거나 잔병치레에 시달린다면?
혹시 나도 모르는 음식 알레르기가 있진 않으신가요? 특정 음식만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거나 배탈이 난다면 체크해 두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핸드폰에 매일 먹는 음식을 기록한다면 도움이 되겠죠?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듯이 음식도 마찬가지인데요. 과도한 음식 섭취는 몸을 더 피곤하게 만든답니다. 배고플 때만 음식을 섭취하고 약간 부족한 듯 먹어야 좋은 습관!
건강도 유지하고 깨끗하고 맑은 피부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채소와 과일! 한두 가지의 채소와 과일을 꾸준히 섭취하면 더욱 좋답니다.
오메가3가 풍부한 생선! 생선을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한 면역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특히 고등어, 연어 등 해류를 타고 이동하는 생선을 주 2~3회 정도 섭취하는게 피로를 회복하는데 더욱 도움이 된답니다.
시중에 다양한 오일이 있는데요. 참기름이나 올리브유에는 오메가 9가 풍부해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쉐어하우스 제공 (필자: 정은미 ) ▶ 원문보기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