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원그룹 자회사 ㈜뉴딘콘텐츠는 2016 프로야구 kt위즈 홈 개막전을 맞아 수원 kt위즈파크에 체감형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히트’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스트라이크존 히트는 고객이 원하는 형태에 맞춰 재구성한 특판 브랜드로, kt위즈파크를 배경으로 kt위즈 유니폼을 입은 선수 캐릭터 등을 스크린 상에 반영했다. 이를 통해 정규경기 3이닝과 총 21구 타격이 가능한 배팅챌린지 등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kt위즈 스트라이크존 히트는 3루 외야석 출입구에 마련됐으며, kt위즈파크를 방문한 야구팬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특히 스트라이크존 이용 고객에게 스트라이크존 수원영통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권을 제공하고, 배팅챌린지 모드에서 득점한 점수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뉴딘콘텐츠 김효겸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홈팬들을 위해 kt위즈 구단과 함께 마련한 고객 마케팅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구단 친화적인 스크린야구 체험 기회를 제공해 야구에 대한 새로운 문화와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트라이크존은 KBO 라이선스를 게임에 반영한 유일한 스크린야구로, 실제 경기장 응원 함성과 효과음을 비롯해 업계 최고 수준의 그래픽 화질로 야구장에 온 듯한 현장감을 재현하며 야구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전국 프로야구 경기장 인근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kt위즈 홈 소재지인 수원은 영통지역에 매장을 두고 있다. 스트라이크존 매장 관련 자세한 정보는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www.strikez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