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든테라스. 에버랜드 제공
■ 에버랜드, 최고 전망 테라스카페 오픈
에버랜드가 최근 포시즌스가든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가든테라스를 오픈했다. 봄꽃과 불꽃놀이 등 야간공연을 편안하게 앉아서 관람할 수 있어 에버랜드 명소가 될 전망이다. 카페는 실내ㆍ외 340석 규모로 주스, 커피, 맥주를 비롯해 샐러드와 식사 등을 판매한다.
▲ 한화리조트 제공
■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주변관광상품 출시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가 주변 관광지와 연계한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주중(일~목요일) 객실 1박, 허브아일랜드 2인 입장권을 포함한 '힐링 패키지'는 10만8,000원이다. 강원도 철원의 한탄강 버스투어 상품은 대인 9,000원, 청소년 8,000원이다. 투숙객은 4월부터 ATV, 5월부터 한탄강 래프팅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는 8일에는 야외 피크닉장도 오픈한다.
▲ 대명리조트 경주. 대명리조트 제공
■ 대명리조트 경주 개관 10주년 기념 콘서트
대명리조트 경주가 개관 10주년을 맞아 30일 그랜드볼룸에서 '더 파티' 콘서트를 진행한다. 아나운서 출신 여행작가로 활동 중인 손미나가 출연해 삶과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준다. 콘서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숙박권, 부대시설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티켓은 쿠팡, 티몬, 위메프에서 판매된다. 공연과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세트권 6만원, 공연만 즐기는 일반권 3만원이다.
▲ 청산도. 한국관광공사 제공
■ 코레일관광개발 청산도 기차여행 상품 출시
코레일관광개발이 2007년 아시아 최초 슬로시티로 지정된 전남 완도군 청산도를 관광하는 상품을 선보였다. 청산도에서는 30일까지 '느림은 행복이다'를 주제로 2016 청산도 슬로걷기 축제가 진행 중이다. 청산도ㆍ강진 명소탐방 무박 2일, 청산도ㆍ보길도 1박 2일 등의 상품이 마련돼 있음 예약 및 문의는 코레일관광개발 콜센터(1544-7755)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대한항공 제공
■ 대한항공 인천~오키나와 신규 취항
대한항공이 5월 5일부터 인천~오키나와 노선에 정기편을 주7회 신규 취항한다. 인천~오키나와 노선의 비행시간은 약 2시간 20분이다. 인천~오키나와 노선에는 코스모 스위트 및 프레스티지 슬리퍼 등 최신 좌석과 최첨단 주문형 오디오비디오시스템(AVOD)이 장착된 248석 규모의 B777-200이 주력 기종으로 투입된다. 일본 최남단에 위치한 오키나와는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일본 유일의 아열대 기후 지역으로 매년 약 700만명의 관광객이 찾고 있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