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골프(대표이사 데이비드 친)가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동시해 구현해내는 프리미엄 골프웨어인 ‘2016SS 아디퓨어’ 라인을 선보인다. 온전한 장인정신과 완전한 혁신이 만나 출시되는 아디퓨어TP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화로 1999년부터 아디다스 골프와 함께 아디퓨어 슈즈를 제작해온 장인 토시아키 오모리의 핸드메이드 라스트로 제작되었고 프리미엄 소재와 디테일로 이전의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편안함과 클래식함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골프화다.
아디퓨어TP는 동양인들의 실제 발 모양에 더 가깝게 설계하여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과 최상의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일반적으로 편의성과 시간, 비용 절감을 위해 2D로 이뤄지는 슈즈 패턴 작업을 토시아키 오모리는 온전한 장인정신으로 종이 조각을 하나하나 족형에 붙여 본을 뜨고 갑피를 제작하는 섬세한 3D 패턴 작업을 고수하며 전체적인 밸런스와 멋진 실루엣을 완성했다. 아디퓨어TP 갑피는 얇고 부드러운 최상의 프리미엄 ThinSOF 천연가죽을 사용해 착용할수록 부드럽고 발에 착 감기는 최상의 착용감을 보장해주며 클리마프루프(climaproof) 기술로 완벽한 방수를 제공한다.
아디퓨어 라인에서 이번 시즌 선보이는 어패럴은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골퍼에게 필수적인 기능성을 한층 강화하고 보다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골프룩을 스타일링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골퍼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최적화된 기능성을 높이는데 심혈을 기울인 이번 아디퓨어라인 어패럴은 플레이 하는 동안 빠르게 더워지는 봄, 여름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아디다스골프만의 핵심 기술인 클라이마쿨 기술을 적용해 우수한 통기성 및 쿨링 기능을 구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