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치즈 디저트 아이스크림'
▲ 파리바게뜨 '치즈 디저트 아이스크림'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치즈와 아이스크림이 조화된 프리미엄 디저트 '치즈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치즈 디저트 아이스크림'은 마스카포네 아이스크림과 치즈큐브 아이스크림, 까망베르 치즈가 함께 3단 레이어드 된 떠먹는 스타일의 디저트 아이스크림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5,000원이다. 상온에서 10~15분 후, 부드러운 상태에서 먹으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피자헛 '해피 런치 세트'
▲ 피자헛 '해피 런치 세트' (사진=한국 피자헛)
한국 피자헛이 다양한 메뉴를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해피 런치 세트(Happy lunch set)'를 출시했다. 해피 런치 세트는 미니 피자 또는 오븐 파스타 중 1가지 메뉴와 함께 사이드 메뉴 1종, 음료까지 7,900원에 즐길 수 있는 1인용 실속 세트 메뉴다. ▲스페셜 콤보 ▲치즈 트와이스 ▲포테이토 ▲치즈 페퍼로니 등 신제품 미니 피자 4종이 세트 구성으로 포함됐다.
GS25 '로메로브리토 아이스음료'
▲ GS25 '로메로브리토 아이스음료' (사진=GS25)
GS25가 세계적인 팝아트 디자이너 '로메로브리토'와 손잡고 그의 작품을 아이스음료 패키지에 담은 '로메로브리토 아이스음료'를 출시했다. GS25가 선보이는 브리토아이스음료는 총 14종으로 아메리카노(스위트·블랙), 헤이즐넛, 카라멜마끼아또, 아이스카페라떼, 에이드(블루베리·블루레몬·자몽), 복숭아아이스티 등 9종을 우선 출시 후 다양한 맛과 대용량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죠스떡볶이 '치즈떡볶이&새우튀김우동'
▲ 죠스떡볶이 '치즈떡볶이&새우튀김우동' (사진=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가 치즈떡볶이와 새우튀김우동을 출시했다. '치즈떡볶이'는 자연산 모짜렐라치즈와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고다치즈를 떡볶이 위에 토핑한 메뉴다. '새우튀김우동'은 바삭한 새우튀김과 탱글한 어묵이 부드럽고 쫄깃한 우동면발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뤘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