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와 남보라의 소속사가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급속히 퍼지고 있는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을 주장하며 법적 대응 의사를 밝혔다.
21일 오전 강소라와 남보라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내고 “해당 루머에 적시된 내용은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확인된 내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증권가 찌라시’라는 이름 아래 무차별적으로 (루머가) 배포, 재확산되고 있는 현 상황을 더 이상 좌시하지 않으려 한다”고 밝혔다. 윌엔터테인먼트는 “악성 루머 최초 유포자 및 추가 유포자를 경찰 수사를 의뢰해 법적인 책임을 물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강소라와 남보라는 최근 검찰이 수사 중인 연예인 해외 원정 성매매에 연계돼 있다는 악성 루머에 시달리고 있다. 다음은 소속사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온라인 및 SNS,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유포된 배우 강소라씨 관련 악성 루머와 관련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해당 루머에 적시된 내용은 전혀 사실무근으로, 확인된 내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증권가 찌라시’라는 이름 아래 무차별적으로 배포, 재생산되고 있는 현 상황을 더 이상 좌시하지 않으려 합니다.
이에, 윌엔터테인먼트는 강소라씨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것은 물론, 여성으로서 쉽게 치유되기 힘든 상처를 준 악성 루머 최초 유포자 및 추가 유포자를 경찰 수사를 의뢰해 법적인 책임을 물을 예정입니다.
또한, 계속하여 근거 없는 루머를 확산,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법적 강경 대응을 펼칠 것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연예인이 공인이라는 이유로 근거 없는 악성 루머에 이용당하고 상처를 받는 일이 없기를 바라며, 이 같은 범죄 행위에 지속적으로 강력한 대응에 나설 것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휴대폰 메신저 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배우 남보라씨 관련 악성 루머에 대한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현재, 유포되고 있는 악성 루머(속칭 찌라시)에 명시된 남보라씨 관련 내용들은명백한 허위사실임에도 불구하고 불특정 다수에게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현상황에 유감을 표하는 바 입니다.
당사는 이번 사건으로 인해 유포된 글이 배우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가 된 것은 물론, 명예를 훼손했다고 판단하여 경, 검찰에 수사를 의뢰해 최초 유포자를 발본색원해 엄중한 처벌을 요청할 예정입니다.
또한, 해당 글을 추가로 유포하거나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어떠한 협의나 선처 없이 강경한 대응으로 일관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공인이라는 이유만으로, 더 이상 무분별한 루머에 희생당하는 일이 없도록 많은 분들의 이해와 배려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