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와 황사로 호흡기 질환이 늘고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은 자녀를 둔 부모들의 자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때다. 면역력 관리를 위해 가장 선호되는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가 홍삼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이 된다는 기능성을 공식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이기도 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다양한 홍삼 제품 중에서도 정관장 ‘아이패스’(사진)는 수험생의 건강관리를 위해 특화한 제품이다. KGC인삼공사가 100% 계약 재배한 6년근 홍삼만 사용한다. 2001년 출시 이후 10여 년간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왔다. 총 290여 가지 항목에 대한 7번의 검사를 진행하는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수험생 부모의 깐깐한 마음도 사로 잡아왔다.
KGC인삼공사는 2011년엔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성장기 청소년(14~16세)을 위한 ‘아이패스 엠(M)’과 공부로 인한 피로개선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제품군을 세분화했다. 2013년에는 아이패스 H의 주요 성분을 그대로 담으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패스 H 타블렛’을 내놓았고, 2014년에는 쑥쑥 자라나는 11~13세 성장기 주니어 세대를 위한 ‘아이패스 주니어(J)’도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특별한 집중 체력 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할 수 있는 아이패스 파워 제품까지 내 놨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수험생은 체력 관리가 선행돼야 한다”며 “정관장 홍삼은 취향과 연령 등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20일까지 ‘다짐 이벤트’, ‘홍이체조UCC경연대회’ 등 자녀용 홍삼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