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골프 소식] 혼마골프, '비즐(Be ZEAL) 525' 출시 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골프 소식] 혼마골프, '비즐(Be ZEAL) 525' 출시 등

입력
2016.03.14 16:43
0 0

▲ 비즐(Be ZEAL)/사진=혼마골프 제공.

혼마골프가 주말골퍼를 위한 '비즐(Be ZEAL) 525'를 출시했다. 제품구성은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카본, 스틸)으로 돼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나왔다. 드라이버는 비거리의 3요소(볼의 초속, 타구각, 스핀량)를 최적화해 압도적인 비거리를 낸다. 페어웨이우드는 높은 타구각이 가능해 비거리를 보장한다. 유틸리티는 핀을 직접 노릴 수 있는 강한 탄도를 낸다. 아이언은 티탄 페이스 인서트를 최대로 넓혀 반발 영역을 확대하고 최대의 비거리를 가능케 했다. 비즐만을 위해 개발한 샤프트는 골퍼의 파워를 볼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술 'EPT-tech(Efficient Power Transmission Technology)'를 적용해 임팩트시의 파워 손실과 헤드의 흔들림을 줄였다.

▲ 슈퍼핫 55/사진=캘러웨이골프 제공.

캘러웨이골프가 아마추어 골퍼를 위해 부드럽고 멀리 가는 슈퍼핫 55(SUPERHOT 55) 볼을 내놨다. 골퍼들의 소프트볼 선호도가 상승함에 따라 코어 압축 강도를 전년 모델의 90에서 55로 낮췄다. 부드러운 코어는 소프트한 타구감은 물론 훅과 슬라이스를 방지하는 효과를 준다. 또한 뛰어난 복원력으로 임팩트 순간 클럽 헤드로부터 전달된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해 볼 스피드를 증가시키고 이를 통해 폭발적인 비거리를 실현한다. 한편 캘러웨이골프 특허 기술로 완성된 트라이오노머 커버(Trionomer Cover)는 숏게임시 뛰어난 스핀 컨트롤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슈퍼핫 55는 캘러웨이만의 기술인 '육각 딤플'이 적용돼 안정적인 탄도와 비거리를 실현한다.

박종민 기자 mini@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