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4년 설립된 삼원금속공업(주)(대표 박희성)은 업무용 주방기구 전문기업으로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업계를 선도해 온 업체다.
지금까지 호텔, 병원, 휴게소, 교육기관, 골프장, 리조트 등 540여개에 이르는 방대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으며 이를 통해 주방기구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작년엔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으며 올해에도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여받는 쾌거를 이뤘다.
삼원금속공업의 가장 큰 장점은 연구개발팀을 통해 끊임없이 제품의 혁신을 주도해왔다는 점이다. 더불어 주방의 기획부터 설계 및 시공,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토탈솔루션을 통해 신속하고 철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도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근로자의 일과 가정 양립을 지원하고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 대한 인증인 가족친화인증을 작년에 취득한 삼원금속공업은 고용노동부에서 추진하는 일학습병행제 사업에도 현재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일학습병행제는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를 기르기 위해 기업이 취업을 원하는 청년을 학습근로자로 채용해 장기간 기업에서 체계적 교육을 제공하는 제도이다.
삼원금속공업은 향후에도 품질력과 제품의 혁신을 통해 업계를 선도해간다는 방침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