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다양한 게임들이 콘텐츠 업데이트에 나섰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드래곤네스트'에 일일 퀘스트 전용 신규 스테이지 '원더풀 테마파크'를 업데이트 했다.
▲ 아이덴티티게임즈 제공
원더풀 테마파크는 기존에 있던 '비밀의 방'과 몰려오는 적들로부터 여신상을 보호하는 '저돌적인 움라크', 함정을 피해 보물을 찾는 '인생은 가시밭', 강력한 몬스터를 처치하는 '다혈질 바커스' 등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다.
각 스테이지는 입장권을 이용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원더풀 교환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교환권은 '테마파크 아바타'와 용병 '수련중인 고숙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공개했다. 강력한 내려찍기로 상대를 날려버리는 '쿵푸 술사 의상'과 충격파를 발사해 기절 공격을 하는 '제왕투구', 타겟을 잡아두는 공간을 만드는 '제네시스 장신구'다.
▲ 위메이드아이오 제공
더불어 로스트사가는 오는 5일 11시부터 6일 23시까지 '레어용병 소환서' '고스로리 코스튬 패키지 뽑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는 비밀상점을 일시 개방한다.
같은 날 일렉스 테크놀로지는 모바일 전략 RPG '매직러쉬: 히어로즈'의 신규 영웅을 업데이트 했다. 신규 영웅 '흡혈 여왕 리리사'는 '피의 스킬'로 자가 치료가 가능하며 마법 강도 및 공격력을 높이는 기술에 특화돼 있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