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여행 단신]하이원리조트, 자동차 경품 게릴라 이벤트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여행 단신]하이원리조트, 자동차 경품 게릴라 이벤트 外

입력
2016.02.23 17:13
0 0

▲ 하이원리조트 제공

● 하이원리조트, 자동차 경품 게릴라 이벤트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리조트가 지난 20일 게릴라 경품 이벤트를 통해 1,600만원 상당의 준ㆍ중형차를 당첨자에게 지급했다. 하이원리조트는 3월 6일까지 리조트 전역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준중형차, 블루투스스피커, 스킨케어제품 등 총 2억원 상당의 경품을 걸고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1일에도 준중형차를 제공하는 경품 응모권 추첨을 스케이트장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한화리조트 제공

● 한화리조트, 얼리버드 특가 판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설악 쏘라노, 백암온천, 산정호수 안시, 휘닉스파크의 3월 주중 객실을 7만9,000원에 판매한다.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설악 쏘라노와 휘닉스파크는 객실 1박 조식뷔페 2인, 산정호수 안시는 객실 1박과 조식 2인, 무제한 온천사우나 2인, 그리고 백암온천은 무제한 온천사우나, 석식 2인으로 구성한 패키지를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설악 쏘라노의 객실 1박과 워터피아 입장권 2인으로 구성한 패키지는 10만9,000원에 판매한다.

● 창덕궁 달빛기행 예매 시작

문화재청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재재단이 주관하는 '2016 창덕궁 달빛기행'의 상반기 예매가 시작됐다. 올해 창덕궁 달빛기행은 상반기(3~6월) 35회, 하반기(8~10월) 26회 등 총 61회에 걸쳐 진행된다. 창덕궁 달빛기행은 국내 궁궐 중 유일하게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창덕궁을 배경으로 전문해설사에게 조선왕조의 이야기를 들으며 고궁을 거닐고 전통예술공연까지 관람하는 프로그램이다. 관람을 위해 사전예매는 필수.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 HK여행작가아카데미 7기 수강생 모집

여행작가 양성 전문과정인 HK여행작가아카데미가 제7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끌림'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등 여행 산문집을 낸 이병률 시인, 글 쓰는 요리사로 유명한 박찬일 셰프 등이 다채로운 여행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와 함께 여행관련 인문학 및 사진촬영 강좌도 열린다. 강의는 3월 9일부터 5월 25일까지 서울 정동 프란체스코회관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총 12회 진행된다. 수강료는 65만원이다.

▲ 코레일관광개발 제공

● 코레일관광개발 '울진 붉은대게 축제' 기차 여행

코레일관광개발이 2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경북 울진 붉은대게축제장을 찾아가는 기차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KTX로 동대구역까지 간 후 연계 차량으로 축제장인 울진 후포항과 인근 백암온천, 월송정, 성류굴 등의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이다. 여행상품은 당일, 무박 2일, 1박 2일 등 3종류 여정의 상품이 마련돼 있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