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3월19일 ‘프롤로그 Ⅰ’ㆍ‘상상의 장소전’
대구문화재단은 16일~3월 19일 대구 수성구 범어네거리 지하 범어아트스트리트(www.beomeoartst.or.kr)에서 ‘PROLOGUEⅠ展’과 ‘상상의 장소展’을 연다. 지역 신진예술가를 발굴하고 회화와 디지털콘텐츠의 다양성을 보여주기 위한 작품이 주로 선보인다.
프롤로그전에는 미술을 전공하고 이제 막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20대 청년작가 8명이, 상상의 장소 전에는 대구대 영상애니메이션디자인학과 출신 작가 15명이 참여한다.
경북도, 신청사에서 이전 기념 사진전
경북도는 경북도청 이전을 기념하는 사진전을 경북 안동시 도청 신청사 다목적공연장에서 29일까지 연다. 도청 이전이 확정된 8년 전부터 최근까지 신청사 건축과정과 주변 자연경관의 변화추이, 이전지 주민들의 생활상을 담은 작품 60여 점이 선보인다.
경북도립교향악단 신춘음악회 17일
경북도립교향악단은 17일 오후 7시30분 경북 성주군 성주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이동신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신춘음악회를 연다. 인류 역사상 최초의 인공위성인 구소련의 스푸트니크 1호 발사 장면에서 나오는 ‘불길들이기’를 시작으로 기타리스트 김병현의 협연, 소리꾼 오정해의 ‘배 띄워라’, ‘너영나영’ 등 국악곡, 영화주제가 등을 들려준다. 특히 유명 뮤지컬배우 최정원이 출연해 뮤지컬 메들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